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휀다 쪽 자동차 녹의 문제점~

분양사업부 2015. 10. 2. 12:13

자동차가 오래되면 ..문제가 되는 부분이 특히 외관에서 녹이 생긴다는 것이다 ..

문제는 자동차 뒷쪽이 문제다 ..

그쪽은 어느정도 차가  수명이 되거나 ...오래 되면 녹이 쓸어서 ..어떤 방안이 없이 ..

계속 녹이 쓸어보여 ..차 자체가 값이 떨어지는 느낌이다 ..

그리고 국내 차들은 자세히 보면....휜다 뒤쪽은 별도 교체가 불가능하게 제조를 하는 것 같다 ...

차량이 오래 되고 노후가 되면 ...녹이 문제다 ..

다른 문짝이나 ..그리고 앞쪽 뒷쪽은 교체가 가능하다 ..

하지만 자동차 뒷쪽 휀다쪽은 차량이 몸이 바디가 연결이 되어 있어 ..

바디를 전체를 교체한다는 건 불가능하다 ...

자르면 될까?

아마도 쉽지는 않다 ..

국내 차량을 보면 느끼지만. .차량이 오래되었을 때 녹에 대한 대한이 없이 그냥

팔어먹기 식이라고 할까?

 

그리고 국내 차량을 10년이 넘은 차량을 보면 ..바닦에 녹이 쓸어서 ..거의 녹천지다 ..

하지만 ..폭스바겐 차량은 하체 밑 부분을 보면 10년이 넘은 차량이라도 절대

녹이 쓸어있는 경우는 없다 ...

한국차와 수입차량의 차이가 분명히 난다는 것이다 ..

나도 수입차를 타고 싶다 ..이런 저런 이유를 생각한다면 ..한국차는 절대 선호를 하고 싶은

맘이 없다 ..

하지만. ..이런한 단점이 있지만. ..국내차를 타는 이유는 .a/s 쉽고 ...

손쉽게 ...부품을 갈 수 있다는 장점이다 ...

수입차는 부품을 교체하거나 ...엔질 오일을 교환 비용은 국내차에 비해 3배가 비싼 수준이다...

이런 이유때문이다 ..

한국차량이 좋아서 ..타는 건 절대 아니다 .......

그건걸 알고 차량을 수입차정도의 수준에 맞게 차량을 만들어 팔아야 하지 않을까? 한다...

한국 사람이 봉이 아니다 ..

이제는 인테넷이 활성화 되어 있고 ..누구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시대가 왔다. ...

정보 시대에서 역행하는 그런 영업 마인드는 절대 성공을 할 수 없다 .

향후 한국의 자동차 시장이 어떻게 혁신적으로 변화를 할 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외국 업게 차량들이 ...a/s나 쉽게 차량을 수리하는 비용이 저렴하게 할 수 있게 만 한다면..

한국의 자동차시장을 막을 내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

나또한 수입차가 좋은 건 분명히 알고 있다 ..

하지만. ...여건이 환경이 안 되서 ..선호를 안 하는 것 뿐이다 ..

한국의 차량은 대부분이 10년이 되면 ....녹이 쓸거나 ..외부의 철판이 녹이 쓸어 ...

그외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차량이 많다 ..

한국 사람의 특성상 ....차를 자주 바꾸고 교체하는 일이 많다 보니....

한국사람의 특성을 감안해서 차를 만들지는 모르겠으나 ..

외국의 수준에 비해서 너무 떨어지는 마인드를 갖고 있는 영업형태를 갖고 있는 것 같다.

 

휀다 부분의 녹을 제거 하고 원상 복구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

비용도 저렴하고 ..판금보다는 헐 저렴한 비용이지만. .

향후 때우는 작업을 하고 ...향후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비용이 저렴한 게 맘에 들고 ..

그리고 작업후기도 봤을 때 ...깔끔하게 처리가 된 차량을 보니. ...

한번 작업을 의뢰해 볼까? 생각 중이다...

 

그랜져 차량을 하얀 시멘트로 일단 내가 때워 놓았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금이 가고 ...보기가 안 좋아서 ..  ~~

일단 사진 올려 보겠다 ..

차량이 연식이 오래 되서 .그냥 타고 다녀도 되는데 ...그래도 차량도 그 사람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비용을 들여서 수리를 해 볼까 한다 ...

 

 

이건 시멘트로 때운 건데 ...

영 보기안 좋다 ..

사포로 문질러서 ...어느정도 굳어지면 ..칠을 하려고 했는데 ..

 

 

한얀 부분은 그냥 손으로 지우면 지워진다 ...

내가 했는데 ..좀 웃겨서 ....

한국 차량의 문제가 이쪽이 대안이 없다는 거~

차라리 ...녹이 젤 많이 쓴는 곳이니 ... 플라스틱 몰딩으로 했으면 하는데 ..~~

 

 

앞쪽 라이트 ...색이 변질이 되서 ..

이참에 장안평에서 .중고로 교체 .~~ 3.0.0.0.0. 원 주고~

한 개만 교체 ~~

 

 

썩어서 .....주유구 쪽까지 치고 올라가는 걸 ~~

잘라 버렸다. .칼질을 해서 ..~` 작렬 썩어 있다 ..

 

 

앞쪽하고 뒤쪽 드렁크 쪽은 썩은 곳은 없는데 ..

유독 ....뒷쪽 휀다 쪽이 썩어서 ...~

 

 

양쪽 때우고 칠하는데 ..아마도 30만 원을 들어 갈 것 같은데 ...

비용을 들여서 수리를 해야 하나 고민중~!!

 

 

앞쪽 유리도 깨진 상태 ..

중고로 장안평에서 ..한 7 만원이면 교체가 가능하다고 한다 ..

 

 

 

 

 

 

지금 킬로수는 17만 인데 ..차량 엔진에는 크게 문제가 없는데 ...

하부 쪽 바닦에 너무 녹 쓸어서 ..

그리고 미션 부분도 ..조금 이상한테 ..

현대에서 수리를 하는 비용이 거의 200 만원 요구 ..

근데 ..중고로 교체를 하는 비용은 50 만원 수준이라서 ...

어떻게 할까? 고민 고민 이다 ...

그냥 차량을 한데 ..구입을 할까? 아니면 고쳐서 ...한 3년을 더 타고 다닐까?

차량을 타고 다니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는데 ..

사람 심리가 ..~~ 오랜 된 것이 좋은 건데 ...